슈퍼대디 리얼슬림 기저귀, 인기리 완판… ‘울트라씬’ 신제품 출시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리얼슬림 기저귀가 인기리에 완판됐다. 리얼슬림 기저귀는 통기성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에어패드와 1.22mm 슬림 시트가 장착돼 여름철 기저귀로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한 제품이다.
리얼슬림 기저귀 완판 소식에 이어 ‘울트라씬’ 밴드/팬티기저귀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더욱 얇아진 0.67mm 슬림 패드와 통기성이 강화된 쿨에어씬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하이-엘라스틱 흡수력으로 최대 600ml까지 흡수 가능하다. 600ml는 아이 한번 소변량인 80ml를 최대 7번까지 흡수할 수 있는 양이다. 뿐만 아니라 소변 흡수 시 뭉침없이 골고루 퍼져 흡수되기 때문에 기저귀가 한 쪽으로 치우치는 현상을 방지해 땀띠와 기저귀 발진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기존에 없었던 키즈(~20kg) 사이즈도 새롭게 출시되면서 빅사이즈로 작은 사이즈가 고민이었던 부모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엉덩이를 모두 덮어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발한 활동에도 엉덩이에 끼지 않는다.
신제품 슈퍼대디 울트라씬 기저귀는 자사몰인 하트박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금일 소셜 위메프에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울트라씬 기저귀 2박스 구매 시 신제품 미피 썸머 에디션 물티슈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슈퍼대디는 업계 최초 6년 연속 안전 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건강한 육아 동반자로서 많은 엄마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주는 ‘No.1 안심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