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x미피 저자극아기물티슈 런칭으로 소비자 이목 집중
국내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네덜란드의 국민 토끼 ‘미피’와 콜라보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물티슈를 30일 새롭게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의 경우 제품을 뽑아보면 첫 장부터 두께감과 한 장씩 뽑히는 사용감이 남달라 원단 부분에 있어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다.
엠보 원단의 경우 더욱 살아있는 톡톡한 엠보 원단을 사용해 올록볼록한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고, 닦아주는 기능은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인 원단의 경우 기존 제품보다 짜임을 더욱 촘촘하고 섬세하게 진행해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기관에서는 피부자극 0.00의 수치로 최상등급 ‘엑셀런트’ 인증마크를 부여받아 원단 저자극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원단 자체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보습 원료를 ‘사과’와’퀴노아’ 같은 순하면서도 촉촉함이 오래가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는 보습원료를 사용해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아기물티슈의 경우 기존 물티슈보다 업그레이드된 ‘업그레이드’형 버전으로 엠보형 55gsm(저자극 제로) 제품과, 플레인 50gsm(저자극 소프트) 제품 2가지 제품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아기부터 온 가족용으로 가족 모두가 저자극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선런칭으로 단독 공개한 11번가에서는 선착순 1500명에게 미피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행사를 함께 진행하는데, 준비했던 사은품 수량이 예상보다 빠르게 모두 소진돼 500명에게 추가로 미피물티슈 휴대 20매 5팩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