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이제 올리브영에서도 만나세요
생리대 브랜드 평판 17회 연속 1위를 달성한 시크릿데이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해, 오늘부터(24일) 유기농 순면 라인인 ‘미피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국내 대형 유통 마트인 이마트 입점에 이어 두 번째 이다.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그 동안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오프라인 구매를 희망하던 많은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미피x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 탑시트를 적용하여,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그날 순하게 닿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적으로 유기농이란 3년간 화학적 비료 없이 작물을 재배하였을 경우를 칭하는데, 화학적인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목화솜을 사용한 만큼, 화학 성분 사용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조금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초에 20ml를 흡수하는 빠른 흡수력과 최대 흡수량 최대 흡수량 113.03ml으로 기존의 유기농 생리대를 사용했을 때 불편함을 느꼈던 흡수력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하였다. 시크릿데이의 대표적인 장점 중 하나인 샘 방지선 역시 적용하여, 생리혈이 날개까지 번져 나가는 것을 완벽하게 막아주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 관련하여 업체 측 담당자는 “브랜드 평판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 안전브랜드 대상 등 이미 브랜드의 안전성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입증 할 수 있을만한 다양한 요소가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 역시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데이 미피 생리대는 올리브영 홍대점에 방문하여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 역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