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미피 오버나이트 완판 후 판매 재개
시크릿데이는 2일 미피 오버나이트 생리대가 완판 후 판매를 재개 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져 내 몸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생리대와 달리 입는오버나이트는 밀리고 들뜨지 않아 샐 걱정 없이 밤새 숙면할 수 있다.
여성 일주일 평균 생리량인 50ml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60ml 흡수를 도와주고 레그 사이드 개더 샘방지선이 한번 더 새지 않도록 막아주어 밤새 어떤 자세로든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 낮에 야외에서 활동하거나, 회사에서 착용해도 문제없는 슬림함 덕분에 더욱 인기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리얼핏 허리 밴딩과 슬림하게 제작된 패드는 속옷인지 생리대인지 구분 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시크릿데이X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미디엄(90~105)과 라지(105~) 두 가지 사이즈로, 본인 체형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포장은 이중으로 개별포장 되어있어 외출시 가방에 넣어도 위생적으로 소지 가능하다.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현재 자사몰 하트박스, 오픈마켓, 소셜, 종합몰 등 전 채널에서 정상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2팩 구매 시 사은품으로 코튼 일반라이너 20P 추가 증정 특가를 진행 중이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실 소비자들이 직접 수여하는 상인 만큼 의의가 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