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new 울트라씬 밴드/팬티기저귀, 여름철 사용에 최적화
일간 최고 온도가 30도를 넘어서며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육아에 바쁜 엄마들의 여름철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기저귀 선택이다.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면 아기들 역시 땀이 많아지기 때문에 기저귀 흡수와 패드에 바람이 잘 통하는 지가 발진, 땀띠 등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육아맘들이 여름에 사용할 기저귀로 보다 얇고 통기가 잘 되는 아기기저귀를 찾고 있다. 슈퍼대디가 0.67mm초슬림패드와 쿨에어씬 자체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 ‘울트라씬’이 인기몰이를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여름철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기저귀 특징과 잘 맞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 흡수량이 최대 600ml인 점과 키즈 사이즈 출시도 인기에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아이의 평균 소변량이 80ml인점을 미루어 볼 때 최대 7번까지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양이다.
꿀벅지를 자랑하는 아이들은 특히 여름철 딱 맞는 사이즈보다 조금은 넉넉한 사이즈를 착용하는게 통기성에 좋기 때문에 최대 20kg의 아이까지 착용 가능한 키즈사이즈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사용해본 고객의 후기에 따르면 “정말 얇아서 놀랬다. 더 놀라운 건 얇은데 흡수도 잘된다”, “아기 사이즈때문에 항상 고민이었는데 키즈 사이즈 출시해서 너무 좋다”, “앞으로 슈퍼대디만 쓸게요” 등 여름철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기저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슈퍼대디 울트라씬 기저귀는 인기를 증명하듯이 ‘11번가 베스트 1위’에 오르면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 기저귀 선택에 고민 중인 부모들에게 슈퍼대디 울트라씬 기저귀를 추천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