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성인용기저귀 팬티형 신규 런칭
거동이 불편해 기저귀를 차고 있는 환자들에게 많이 발생되는 피부 질환 중 하나가 실금관련피부염(IAD) 이라고 하는데, 피부가 소변이나 대변에 장기간 노출을 돼 회음부나 생식기 주위에 홍반과 염증이 생기며 발생하게 되는 기저귀 발진 증상 중 하나다.
이러한 피부 질환은 기저귀 착용 환자의 약 50% 에서 나타나며, 특히 요양원 입원 환자중 80%가 해당 질환을 호소하고 있다고 보고된 바 있을 만큼, 해당질환은 성인 기저귀를 사용하는 환자와 동시에 환자를 돌보는 의료진, 가족에게도 매우 고민스러운 질환이다.
중원주식회사 시니어 브랜드 정성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하여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하며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인 ‘기저귀 발진’을 최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팬티기저귀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팬티기저귀는 빠른 흡수, 한국인 체형 맞춤형, 샘 걱정 없는 기저귀를 가장 큰 특징으로 하며, 입고 벗기가 편안하여 움직임이 많거나, 거동이 가능하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많은 양의 소변도 완벽하게 흡수하여 피부에 닿는 표면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높아진 샘 가드와 속옷처럼 부드러운 허리 밴딩으로 장신간 착용에도 편안함 착용감을 줄 수 있도록 해 팬티형으로는 최상의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기존 밴드형 제품 역시 요양원이나, 요양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대량 구매를 요청할 정도로 성인용 기저귀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던 만큼, 이번 팬티형 신규 런칭은 기존 제품군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더욱 만족도 높은 브랜드를 구축하고 자 한 행보라고 보여진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이번 팬티형 기저귀는 기저귀 발진을 막아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라며, “빠른 흡수력과 편안함을 최고의 특징으로 가지고 있는 만큼, 사용하시는 환자분들과 환자분들을 케어하는 가족분들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인구 고령화로 인해 기대수명의 증가와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시니어 시장이 커지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