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생리대 5월 조사 1위
중원주식회사에 따르면 자사의 ‘시크릿데이’가 5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국내 판매 생리대 브랜드 21개 가운데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진행한 결과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가 1위를 기록했음을 28일 밝혔다. 2019년 4월 25일부터 2019년 5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797,859개를 분석한 결과로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 느낌 순으로 결과가 나타났다.
해당 브랜드는 생리대 브랜드로는 최초로 브랜드 평판 지수 1위를 13회나 기록했다. 13회 1위를 기록한다는 것은 단기간 동안의 기록이 아닌 결과로,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와 브랜드가 꾸준한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시크릿데이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제품 안정성과 우수한 품질, 끊임 없는 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들 수 있으며 최근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런칭 이후 안전성 이슈가 한 번도 없었던만큼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원주식회사는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원료 관리부터 출고까지 생산 전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