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자체생산으로 업그레이드된 시크릿데이 ‘NEW러브’ 출시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6월 10일 더욱 새로워진 ‘NEW러브’의 공식 런칭을 알렸다.
최근 많은 여성들의 생리대 구매 포인트가 ‘안전성, 피부건강, 힐링’에 맞춰져 있는 만큼, 기존의 흡수력만을 강조하던 생리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안전성, 피부자극, 피부 힐링 등 다양한 부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그레이드 ‘NEW 러브’ 출시를 진행했다.
‘NEW러브’는 국제적 생산 인증인 ISO9001을 받은 충북음성 시크릿데이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원료부터 생산 제품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 감독 함으로써 품질적인 측면과 안전성 측면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했다.
ISO9001 은 ISO(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규격으로, 품질·환경 분야에서 국제기준의 요구사항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드러움과 흡수력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해당 제품은, 매 순간 부드러운 러블리 소프트 커버로 하루 종일 부드럽고 순한 촉감을 줄 뿐만 아니라 ALL DAY 흡수층을 적용하여 생리 중 불쾌감을 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번에 열리는 원터치 제품으로 편리함을 더해 더욱 높은 제품 만족도를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때문에 작은 피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거나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을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생리대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고 싶어 하는 소자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NEW러브 제품은 시크릿데이의 베스트 셀러를 업그레이드 한 만큼, 품질면이나 안전성 측면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을 것” 이라며 “포근하고 부드러운 생리대로 그날의 불쾌감을 덜어 삶의 질을 한 단계 향상 경험을 선사한다” 고 전했다.
더욱 새로워진 시크릿데이 ‘NEW러브’는 중원주식회사 공식몰 ‘하트박스’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식몰 하트박스에서는 다양한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와 함께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