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굳건한 선두…25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020년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며 25회 연속 선두를 달리고 있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분석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것으로, 국내 주요 생리대브랜드를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브랜드평판 지수로 나눠 세부적으로 평가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현재 25회 연속 생리대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한 브랜드는 시크릿데이가 유일하다. 시크릿데이는 ’여성 중심 안전’ 철학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국내외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시크릿데이’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고 방사능 시험에 제품을 의뢰하고 있다. 생리대 브랜드 평판에서 연속 25회로 1위를 달성하고 6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노력이 드러난 결과라 할 수 있다.
최근 여성소비자들은 단순히 흡수가 잘 되는 생리대를 찾기 보다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기농 생리대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시크릿데이 미피 유기농 생리대의 경우 올리브영 기준, 최근 3개월간 판매량이 약 60% 증가했다.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화학비료를 최소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졌으며 Ecocert Greenlife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는 성분에 민감한 여성, 예민한 피부의 여성을 포함한 모든 소비자들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시트원단을 직조하는 과정에서 첨가제나 접착제 없이 오직 물로만 짜임을 만든 스펀레이스 공법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줄였으며, 생리혈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3중 샘방지로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의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매출 증대를 보이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