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중원주식회사는 '주식회사 하이베러'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베러는 'High Quality, Better Life' 의미를 담은 사명으로 새로운 가치관과 목표를 제시했다. 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높은 품질을 통해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새로운 4대 핵심 가치(고객의 삶을 더 나아지게, 신뢰를 더하는 고품질 혁신, 생애주기 케어, 함께 만들어가는 더 좋은 미래)와 'Better Life For Woman&Family'라는 비전을 통해 여성과 가족을 위한 라이프 케어와 웰니스 케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베러는 생활 전반에 필요한 생활용품 제조, 유통, 판매까지의 모든 과정을 직접 수행하고 있다. 특히 충북 음성에 위치한 자사 공장에는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각 품목별로 위생용품 전문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구 및 생산, 품질 관리의 전 과정을 전문 인력이 상주하여 OEM은 물론 고객 니즈에 맞는 ODM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하이베러는 시크릿데이(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비다웰(요실금 전문 브랜드), 정성(시니어케어 브랜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시크릿데이는 Y존 전문 브랜드로 순면 생리대부터 유기농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생리대 라인업과 여성 청결제, 이너 미스트 등 Y존 케어 제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슈퍼대디는 유아 기저귀, 물티슈 전문 브랜드로 부모의 마음을 담아 저자극 원단은 물론 성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 테스트 및 비건 인증을 통해 품질을 높였다.
하이베러 관계자는 "항상 고객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 생산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삶의 가치 향상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문 : https://www.news1.kr/industry/general-industry/5644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