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 신뢰도 높인다
최근 여러 가지 이슈로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기물티슈의 경우, 성인보다 피부가 연한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닿는 용품인 성분과 모든 것을 직접 관리하는 자체 생산 제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육아용품 브랜드로, ‘필요한 모든 순간 함께하는 건강하는 육아 파트너’라는 타이틀 하에 아이들의 위생, 청결을 책임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현재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에 대한 모든 것을 입증해 주는 국제 공인 시험 인증기관 SGS 인증 자체 생산 공장에서 물티슈를 제조하고 있다. 자체 생산 공장은 OEM 위탁 생산과는 다르게 원단부터 원료, 정제수(먹는 물 기준), 생산 라인, 완제품 관리 등 모든 것을 꼼꼼하게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이다.
또 작은 자극에도 피부 발진, 습진 등을 앓기 쉬운 아기 피부를 생각해 철저한 내부 검수와 함께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거치는 등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실제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 인체 피부 적용 실험을 의뢰해 피부 자극 0.00의 수치로 저자극 최상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취득했다. 아이는 물론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물티슈임을 인정받은 셈이다.
이러한 노력에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지난 26일 티몬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엄마들의 베스트셀러 사이에서 당당히 1위에 등극하면서 다시 한 번 더 소비자가 찾는 아기물티슈라는 걸 증명하며 No.1 안심물티슈 브랜드라는 것을 각인시켰다.
한편 슈퍼대디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 아기물티슈’ 런칭 기념 이벤트로, 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슈퍼대디X미피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 아기물티슈를 구매해 물티슈 속 숨겨진 미피 캐릭터 4종을 찾아 슈퍼대디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슈퍼대디와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당첨자 공지는 4월 30일 공식 몰인 하트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