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3개월 연속 ‘왕좌’ 독점 이어가... 2020년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
시크릿데이가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에서 지난 4월에 이어 ‘선두’를 차지하며 최고의 생리대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4월 26일부터 2020년 5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113,9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고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도 포함하였다”며, “지난 4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394,112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1위,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34,538 소통지수 328,685 커뮤니티지수 162,48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25,707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46,173와 비교하면 29.55% 하락했다.
구 소장은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소통지수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달에도 변함없이 1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 소장은 “2020년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추천하다, 부드럽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오버나이트,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데이’가 높게 분석되었다”며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3.05%로 분석되었다”고 덧붙였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모든 여성 소비자들이 걱정없이 쓸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힘써 왔다. 해당 브랜드는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6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생리대 브랜드 최초로 24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달성했다.
시크릿데이의 입는 오버나이트가 지난 5월 27일에 11번가 타임딜 특가 1+1+1팩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소비자들의 마스크 구매가 활발해진 가운데 시크릿데이의 오버나이트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의 경우 속옷을 입듯이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극찬 받는 제품이다.
이어 시크릿데이가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시크릿데이X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시크릿데이X브랜드데이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미피 생리대를 포함해 오버나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등을 역대급으로 불리는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성원을 받았다.
덧붙여 시크릿데이가 공식 몰 하트박스에서 베스트셀러 생리대 ‘코튼’ 1+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트박스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NO SAP’ 생리대인 코튼을 1+1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이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으로 미피 중형을 증정하고 삼만원 이상 구매시 미피 중형, 미피라이너를 무료배송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