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압도적인 브랜드평판지수 자랑하며 ‘선두’로 앞장서...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
시크릿데이가 지난 5월보다 소폭 하락한 총 브랜드평판지수를 획득했음에도 불구하고 굳건하게 1위의 자리를 지켜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5월 26일부터 2020년 6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7,9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113,995개와 비교하면 33.45%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1위,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27,682 소통지수 272,450 커뮤니티지수 128,90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9,03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525,707와 비교하면 18.39% 하락했다.
구 소장은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에서 전체 1위의 성적을 기록하며 선두 방어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 소장은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런칭하다, 할인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팬티라이너, 러브 슈퍼롱, 유기농 생리대’가 높게 분석되었다”며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1.82%로 분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구 소장은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런칭하다, 할인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팬티라이너, 러브 슈퍼롱, 유기농 생리대’가 높게 분석되었다”며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1.82%로 분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모든 여성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쓸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힘써 오고 있다.
시크릿데이가 생리대 러브 라인으로 신제춤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엉덩이까지 감싸주는 42cm의 길고 넓은 기장의 패드는 그날에 샘 걱정 없는 안심 숙면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시크릿데이의 팬티라이너가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한 특가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크릿데이의 러브 팬티라이너는 뛰어난 에어홀 흡수력으로 분비물 걱정 없이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2위부터 10위까지 순위는 유기농본, 좋은느낌, 화이트, 콜만, 뷰코셋, 한나패드, 라네이처, 청담소녀, 바디피트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