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24회 연속 브랜드평판지수 1위… 소비자 신뢰 높여
국내 제조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지난 달에 이어 4월에도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며 24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모든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다.
여성들이 걱정하는 유해성분, 피부자극을 덜어내는 등 여성 중심 안전 실천을 기반으로 꾸준히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힘써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이러한 '여성 중심 안전' 철학에 대한 소비자 평가는 2020년 4월 브랜드평판지수에서 여실히 드러났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빅테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알 수 있다.
생리대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분석되며, 시크릿데이는 위 분석에서 높은 점수를 취득해 한 번 더 소비자가 신뢰하는 생리대임을 증명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에 따르면 시크릿데이 4월 링크 분석은 '추천하다, 수상하다, 부드럽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차은우,유기농 생리대, 수출'이 높게 분석되었다. 이에 브랜드에 대한 긍정 비율 78.59%를 달성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국내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력 및 현지 맞춤 전략으로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에서 가파른 매출증대를 보인 바 있다. 주요 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러브'와 '코튼'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브 생리대는 소프트 패드에 2,200개의 에어홀이 있어 많은 양의 생리혈뿐만 아니라 점도가 높은 생리혈도 빠르게 흡수 가능하다.
코튼 생리대는 100% 순면 커버로 제작돼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고분자 흡수체(SAP)이 아닌 자연에서 온 친자연 펄프 흡수를 사용해 화학 성분에 예민한 여성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