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촉촉 보습 아기물티슈, 신제품 시그니처 · 오리지널 · 스탠다드 3종 출시
발행일: 2020-07-30
물티슈는 사용 후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므로 원단 자체의 보습력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아기물티슈의 경우에는 더욱 중요하다.
이를 고려한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는 아기물티슈 신제품으로 스탠다드, 시그니처, 오리지널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탠다드 물티슈는 이번 출시로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며, 시그니처와 오리지널 물티슈 라인은 소프트 워터코팅으로 업그레이드된 보습력으로 재출시됐다.
새로 출시된 아기물티슈는 공통적으로 수분 흡수율이 좋아 보습이 뛰어난 셀룰로오스 원단에 피부와 닿는 면적을 최소로 하는 엠보 타입이며 제품 라인마다 두께와 넓이, 자연추출물, 매수가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폭 넓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물티슈는 신제품 3종 중 가장 두꺼운 75gsm 평량과 205x180mm 와이드 원단을 자랑해 한 장으로도 보다 많은 양을 닦을 수 있으며 무화과 추출물로 보습감을 더했다.
오리지널 물티슈는 65gsm 평량이며 피부 면역력을 증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주 청정 녹차수가 함유돼 있다. 또 접착제 없이 섬유 원사로만 이뤄진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건조함 없이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스탠다드 물티슈는 매수가 가장 많다. 총 100매로 이뤄져 있으며 야외 및 공공 생활 공간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평량은 55gsm이며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 추출물로 촉촉함을 더했다.
한편, 슈퍼대디 물티슈는 2020 고객만족지수 육아용품부문 1위, 3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