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준비물 '슈퍼대디' 미피 저자극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런칭
슈퍼대디와 미피가 오는 2월 24일부터 봄날의 설렘이 가득한 신학기를 더 새롭고 더 즐거운 세상으로 초대한다. 3월 신학기 준비물로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미피 저자극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를 런칭한 것.
슈퍼대디 미피 저자극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는 70매 캡형(200X190mm), 20매 휴대 캡형(200X160mm) 2종으로 출시된다. 75gsm 톡톡한 엠보의 도톰함이 아기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움을 한층 더해준다. 또한 엄마들은 도톰한 원단으로 여러 장 사용하지 않고 한장으로도 충분해서 낭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슈퍼대디 제품 중 가장 넓은 200*190 원단 사이즈로 가족 중 손이 가장 큰 아빠 손을 모두 덮을 만큼의 와이드 사이즈를 자랑한다.
KOTITI 시험 연구원 테스트를 통해 인체에 유해한 13가지의 성분 불검출 판정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중원주식회사는 자사 슈퍼대디 물티슈를 직접 제조하고 있으며, korea top brand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바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여 가장 높은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연약한 피부타입의 신생아도 사용 가능하다.
슈퍼대디 미피 저자극 프리미엄 물티슈는 11번가 단독 런칭 특가를 진행한다. 가격 행사 뿐만 아니라 1박스 구매 시 휴대용 물티슈 2팩, 5팩 증정의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자사에서 직접 제조하는 제품으로 제품개발, 연구, 생산, 품질 관리, 테스트 등 꼼꼼하게 직접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