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촉촉’ 슈퍼대디 미피 시그니처 썸머에디션 아기물티슈 완판
발행일: 2020-08-05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미피 시그니처 썸머에디션’ 아기물티슈가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번 썸머에디션 물티슈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75gsm의 고평량 원단에 바다포도 추출물로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썸머에디션 물티슈는 지난 3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스프링에디션 물티슈의 후속 제품으로,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여름이 지나기도 전에 완판됐다.
한 장으로 해결 가능한 205x180mm 와이드원단과 아이 피부와의 접촉면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 하는 엠보의 조합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딸려 나옴 없이 한 장씩 시원하게 뽑히는 기술력 역시 많은 구매후기에서 장점으로 손꼽힌다.
완판된 썸머에디션 물티슈는 ‘미피와 함께 떠나는 바다 탐험’을 콘셉트로 새롭게 등장한 미피의 모습으로 각종 육아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슈퍼대디는 시즌 한정 물티슈의 인기에 힘입어 완판 소식과 함께 오는 9월 후속 한정판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슈퍼대디는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해 시즌에 맞는 제품력과 참신한 디자인으로 시즌 한정 물티슈를 출시할 예정이다
슈퍼대디 스프링에디션, 썸머에디션 모두 준비됐던 수량 모두 조기완판 된 바 있기 때문에 9월 중순에 론칭되는 에디션도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