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방울까지도 완벽한 흡수! 슈퍼대디X미피 매직드라이 기저귀 론칭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슈퍼대디’가 흡수력을 높인 미피 매직드라이 밴드∙팬티기저귀를 출시했다.
매직드라이는 네덜란드 국민 캐릭터 미피와 정식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백시트에 미피를 그려 넣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미피 캐릭터와 함께 자라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아기들에게 안정감과 친근감을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매직드라이 기저귀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남다른 흡수력이다. 매직드라이는 슈퍼소닉드라이 흡수력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450g까지 흡수 가능하다. 2중 역류방지, 샘 방지, 방수 코팅 총 6층으로 이뤄진 매직드라이 패드는 겉보기엔 한 장의 슬림한 패드지만 슈퍼대디의 기술력이 집약된 결정체로, 되묻음 없는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마셔도 마셔도 샐 걱정 없는 흡수력 때문에 흡수력 좋은 기저귀를 찾는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얇은 기저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아이의 체형에 맞게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와이드 스프링 밴드와 움직임에 맞춰 밀착과 분리를 반복하는 안심 매직 포켓은 편의성을 더하는 동시에 다리 사이에서 한 방울도 새어 나오지 않도록 2차 흡수를 돕는다. 부드러운 허리 밴드와 패드는 땀띠 등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만한 또다른 ‘꿀팁’은 팬티기저귀 중형사이즈 단독 출시다. 팬티기저귀는 아이가 자라면서 뒤집기 등 움직임이 활발해져 기저귀를 가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다.
따라서 대부분 팬티형은 큰 사이즈로 제작되지만, 일찍이 밴드기저귀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6kg의 아이도 사용할 수 있는 중형 사이즈가 출시된 것이다. 팬티기저귀 중형사이즈 출시로 인해 육아 중인 부모들이 보다 폭 넓게 기저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