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NEW ‘울트라씬’ 아기기저귀 출시…‘더 가볍게, 더 시원하게’
육아용품 전문브랜드인 슈퍼대디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1일 ‘슈퍼대디 울트라씬’을 새롭게 선보인다. 밴드·팬티형으로 나뉘며, 기존에 없던 키즈(~20kg) 사이즈가 단독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울트라씬 밴드·팬티기저귀는 0.67ml 슬림 에어라인 다이아 엠보 패드와 쿨에어씬 기술로 통기성을 높여 여름철 대표적 고민인 기저귀 땀띠, 발진 등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해준다.
얇기의 한계를 뛰어 넘은 0.67ml 슬림 에어라인 다이아 엠보 패드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패드의 공기 순환을 도와주는 울트라씬 만의 쿨에어씬 기술로 엉덩이뿐만 아니라 땀띠에 노출되기 쉬운 허리밴드도 바람이 잘 통한다.
슈퍼대디 울트라씬 기저귀는 하이-엘라스틱 흡수로 최대 600ml까지 거뜬하게 흡수하며, 아기의 약 7회 소변량(1회 평균 소변량 80ml 기준)까지 문제 없이 흡수할 수 있다.
허리밴드는 보다 부드럽게 제작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섬세하게 케어해주며, 아기의 허리사이즈보다 2배 더 늘어나 활발한 활동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소변을 본 후 기저귀가 뭉치게 되면 기저귀 발진 등에 노출되기 쉬운데 울트라씬 기저귀는 뭉치지 않아 땀띠를 예방하고 많은 소변에도 쳐지지 않는다.
엉덩이를 완벽하게 감싸주는 '포캣 핏'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엉덩이에 끼지않아 편안함 착용감과 '3STEP 레그밴드'로 한 방울의 쏟아짐 없도록 완벽하게 막아주는 샘 방지 기능도 뛰어나다.
한편, 슈퍼대디 기저귀는 건강한 육아 파트너로 지난 3월과 4월 네이버 기저귀 쇼핑 검색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의뢰해 저자극 등급은 Excellent를 획득해 '안심기저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