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언제든지 샘 막아주는 러브 슈퍼롱 오버 신제품 런칭 예고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시크릿데이의 베스트셀러인 '러브' 라인 중 '슈퍼롱 오버나이트' 가 오는 6월 22일 출시된다.
여성들이 생리기간 중 가장 힘든 날은 양이 많은 첫째, 둘째 날이다. 양이 많은 날에는 일정을 앞두고 늘 걱정이 따른다. “새지는 않을까?”, “자주 갈아주지 못할 텐데…” 생리대 한 장으로 샐 걱정 안 해도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많을 것이다. 또한 양이 많은 날 외부에서도 사용할 일이 잦기 때문에 소지할 때도 위생이 철저해야 한다.
이러한 점들을 감안하여 개발된 시크릿데이 슈퍼롱 오버나이트는 '슈퍼롱'인 만큼 42cm 롱 기장의 패드가 엉덩이까지 다 감싸주고, 생리혈이 샐 틈 없이 막아준다. 특이점은 상하좌우 모두 완벽히 밀봉되어 외부 요인으로 인한 유해물질 유입을 막아주고, 물에 넣었다 꺼내도 포장지 안에 제품은 젖지 않고 그대로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별 포장인 만큼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드 양쪽으로는 샘가드도 갖춰져 있어서 어떤 움직임에도 샘 걱정없이 하루 종일 편하게 지낼 수 있고, 뒤척임이 심한 숙면상태에서도 물론, 활발한 야외활동시에도 빠르게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움직임에 제약을 받지 않고 걱정없이 활동할 수 있다.
또, 시크릿데이 러브 슈퍼롱 오버나이트의 특이점은 상하좌우 모두 완벽히 밀봉되어 외부 요인으로 인한 유해물질 유입을 막아주고, 물에 넣었다 꺼내도 포장지 안에 제품은 젖지 않고 그대로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별 포장인 만큼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수상은 시크릿데이 브랜드와 소바자 간의 굳은 신뢰가 느껴진다. 이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