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 최초 브랜드 평판 1위 14회 기록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지난 5월에 이어 6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조사 결과에서도 생리대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며 14회 1위 생리대 달성 이라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달성한 기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지난 2018년 3월 첫 1위를 한 이후 평가된 16번의 브랜드평판 순위 지표에서 무려 14번의 1위를 기록하며 87.5%라는 높은 확률로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이런 높은 숫자는 시크릿데이의 소비자 선호가 반짝 인기가 아닌, 꾸준한 소비자 신뢰와 소통이 밑바탕 되어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브랜드평판이란 단순 인지도가 아닌 브랜드의 소비자의 선호도를 대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 행동, 성과 등 모든 지표를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나눠 브랜드 전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고 수치화하여 평가하는 방식을 그 선호도를 대변한다고 말하는 이유를 보면 알 수 있다.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25,202 소통지수 212,815 커뮤니티지수 122,89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0,907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월 5월 브랜드평판지수 303,624 와 비교하면 18.87% 상승했다. 상승된 브랜드 평판지수가 보여주듯, 이번달에 베스트 셀러인 러브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는 등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업체 측 담당자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했던 시간이 있기에 14회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노력한 시간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1위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