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 평판 1위! 평판지수 큰 격차 보이며 선두자리 지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브랜드평판 22회 연속 1위를 보이며 브랜드평판에서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28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를 선정하여, 총 5,158,626개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였다.
22개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한 시크릿데이는 참여지수 35,077 소통지수 493,745 커뮤니티지수 210,8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9,644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월 12월 브랜드평판지수 549,928와 비교하면 34.50% 상승된 결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신뢰가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추천하다, 안전하다, 제조하다”에 대한 키워드가 높게 분석되며,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2.09%로 분석되어 주목할만한 결과를 만들어냈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시크릿데이는 평판 분석이 진행되는 대부분의 지수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지난 달 보다 높은 평판지수를 보이며 생리대 브랜드의 정상을 견고히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보이는 데는, 충북음성 혁신도시에 위치한 시크릿데이 자체 생산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것 그리고 각 생산 라인별 전문가들의 철저한 안전성 관리가 밑받침 되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많은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선호에 힘입어 최근에는 시크릿데이의 대표 유기농 생리대 라인인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미피 생리대’가 올리브영 홍대점에 이어 전국 70개 매장에 입점 되어 온라인을 넘어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