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입는오버나이트, 11번가 타임딜 베스트 1위
생리대 브랜드 평판 1위 ‘시크릿데이’의 입는 오버나이트가 지난 5월 27일 11번가 타임딜 특가로 1+1+1팩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심각한 코로나 사태로 소비자들의 마스크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인기있는 제품인 만큼 여성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의 경우 속옷을 입듯이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고 흡수력도 뛰어나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한번 입으면 빠져 나올 수 없는 마성 제품이라고 극찬 받는 제품이다.
속옷처럼 편하게 착용하면 되는 입는 생리대로 흡수력이 뛰어나 밤새 착용 시 많은 양의 혈에도 새지 않는다. 뛰어난 흡수력과 3중 샘 방지선이 만나 혈이 새지 않도록 더욱 완벽하게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 또 한 장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 외출 시 가방에 넣거나 보관하기에 위생적인 것이 특징이다.
밤새 샐 까봐 뒤척일 때,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업무 보는 회사원, 운동 시, 초경으로 생리대를 처음 접해 어려움을 겪는 딸들에게도 강력 추천되는 제품이다.
한편, 6월 1일 쿠팡 골든박스 오버나이트 10px3팩 할인 특가를 앞두고 있다. 품절 제품이었던 오버나이트의 재입고 소식으로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발표가 난 바 있다. 꾸준히 1위를 선보이고 있는 시크릿데이는 꾸준한 노력을 통해 6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