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X미피 유기농 생리대, 안전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6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내 몸의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8일,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제 9회 ‘2020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Korea Top Brand Awards)’에서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시상한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2015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안전브랜드’ 부문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음을 과시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해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한바 있다.
충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자체 공장에서 제조되고 있는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완제품이 되기까지 원자재 선별 및 균주 테스트, 유해물질 테스트, 기능성 테스트, ph 테스트, 유해물질 테스트 등 28가지 까다로운 검사 과정을 거침으로써 안전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중형, 대형, 일반라이너, 롱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농약과 살충제, 화학비료를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목화로 제작되었다. 첨가제 없이 오직 물로만 짜임을 만든 스펀레이스 공법을 구현한 시트로 피부가 민감한 여성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3중 샘 방지 가드와 20ml를 3초만에 흡수하는 빠른 흡수력은 생리혈이 옆으로 새는 등의 샘 걱정을 줄여 줘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쓸 수 있다.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공식 몰인 하트박스를 포함해 여러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