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순면 커버 ‘미피X시크릿데이’ 생리대 런칭
‘안심생리대’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선보이고 있는 시크릿데이가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미피X시크릿데이’ 생리대를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유기농 인증 중 상위급에 속하는 인증인GOTS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협회), ECO-CERT(프랑스 유기농 인증)를받아 유기농에 대한 믿음을 더욱 높였다.
GOTS인증의 경우 제품에 95~100%의 오가닉 섬유 원료가 사용되면 해당 제품에는 ‘Organic’ 등급이 부여되며, 70~95%의 오가닉 섬유 원료가 사용되는 경우에는 ‘Made with Organic’ 등급이 부여된다. 시크릿데이 미피 생리대는 탑시트 부분에서 순면 100% 유기농 순면 제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위 등급인 ‘100% Organic Cotton’ 등급을 부여 받았다.
이번에 런칭한 미피 생리대는 중형, 대형, 일반팬티라이너 그리고 롱팬티라이너까지 4종 구성으로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제품도 유기농 순면 커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는 유기농의 순함과 생리대의 기능적인 면을 모두 잡아, 기존 유기농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3초에 20ml를 흡수하는 순간 흡수력으로 하루 종일 순면의 보송한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생리혈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3중 방수 샘방지 가드를 적용하여, 옆샘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최근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생리대 브랜드 최초로 기록하며 꾸준한 제품 우수성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