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연속 27회 브랜드평판 1위 차지, 꾸준히 지수 올라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020년 7월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생리대 유일 28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지난 6월 1위를 차지했을 당시보다 더 높은 성장 지수를 보이고 있다.
중원주식회사는 브랜드 런칭 이후, 여러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앞으로 전진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보여진다. 늘 소비자를 1순위로 생각하여 불편한 점을 보완시켜주는 제품을 출시했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 덕분에 신뢰도가 상승했다. 업계 최초 6년 연속 안전브랜드 수상한 내역이 그 과정을 말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직접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사용해본 여성 소비자들은 ‘한결 같은 브랜드로 이슈 없이 꾸준히 믿고 사용하고 있다’, ‘새지 않고 흡수가 좋다’, ‘부드러워서 피부가 따갑지 않다’ 등 꾸준히 칭찬의 리뷰가 올라오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비자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모습을 오랫동안 보여줬기 때문에 소비자의 직접 리뷰 또한 좋게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번 써보면 계속 쟁여두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경우 베스트 순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 장으로도 새지 않는 흡수력으로 밤에는 물론 활동량이 많은 낮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초경을 시작한 딸을 위해 엄마들도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확인되며 연령층에 구애 받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한편, 브랜드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되기 때문에 평판 지수가 많은 소비자들의 생리대 선택 기준이 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