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3월 13일 런칭 소식
여성용품 생리대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오는 3월 13일 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농약, 화학비료를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순면커버로만 생산된다. 또한 최대 여성 1주일 평균 생리대량인 50ml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40ml 흡수력이라고 한다.
허리밴드 부분은 체형에 맞게 자유자재로 늘어나고 줄어들어 속옷인지 생리대인지 구분 안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낮에 밀착되는 옷을 입어도 문제없는 슬림함으로 밤에는 물론 활동량이 많은 낮에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M(90~100) / L(105~) 두가지로 본인 체형과 속옷사이즈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 가능하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를 사용해본 고객 후기에 따르면 김*미 님 “타사 입는 오버나이트 사용하다가 더 좋은 상품 어디 없나 찾다가 시크릿데이 입오버 처음 사용해봤는데 허리에 밴드가 편안하게 늘어나서 착용감 너무 좋아요”, 송*란 님 “이 제품 나오고 나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제 몸에 너무 잘 맞아요!
그 후로 쭉 이제품만 써오고 있어요. 덕분에 잠도 편하게 자고 샌 적 단 한번도! 없었답니다!” 등 기존 입는 오버나이트에 대한 사용 후기가 좋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 또한 큰 바라고 전했다.
런칭 기념으로 생리대 구매 후 인증샷을 시크릿데이 카카오톡 계정(ID:시크릿데이)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등 총 6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3월 13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첫 런칭 행사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