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싱가포르 헬스&뷰티 스토어 '가디언'서 판매 시작
국내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지난 7일 싱가포르 헬스&뷰티(H&B) 스토어 가디언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데일리팜 기업 계열 마켓인 가디언은 젊고 중산층 이상 여성 고객들이 주력 소비자로, 시크릿데이는 이번 정식 수출 계약을 통해 '러브', '코튼'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러브'라인은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부드러운 시크릿 커버와 촘촘한 흡수홀로 흡수력이 좋아 높은 온도와 습도로 흡수력이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동남아 지역에 적합하다.
'코튼'라인은 화학성분으로 이뤄진 고분자 흡수체 샙(SAP)이 아닌 노(NO) 샙 제품으로, 100% 순면 코튼 커버를 사용해 더욱 보송한 사용감과 삼중 안심 가드로 샘 걱정 없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중원주식회사에서 생산되는 이 생리대는 국제표준화기구(ISO) 품질 경영시스템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우수한 생산 시설에서 제조된다. 모든 생산공정은 자동화 시설로 진행되며 생산 과정별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출 계약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국내생산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다"며 "특히 가디언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된 제품은 국내에서도 높은 판매량과 인기를 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동남아에서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