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도 1위 시크릿데이, 순면부터 유기농까지 다양한 국내산 팬티라이너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최근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미피’를 런칭하며, 라이너 라인을 총 4종으로 확장했다. 시크릿데이는 분비물의 양, 피부타입, 생활 패턴 등 다양한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크릿데이 팬티라이너는 미피, 코튼 라이너, 러브 라이너, 블랙 라이너로 총 4가지 구성되어 있다. 각각 유기농, NO SAP, 순면감촉 등 제품별로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가장 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는 일반라이너, 롱라이너와 같은 데일리 제품 모두 GOTS, 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튼 라인은 NO SAP (고분자흡수체 미사용)을 가장 큰 특징으로 가지고 있는 라인으로 자연방식의 흡수를 도와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
러브 라인의 경우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민감하고 예민한 여성들이 사용했을 때 피부에 부담감을 덜어 데일리로 착용했을 때 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시크릿데이 라이너는 라인 별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 하는 부분인 패드 모양과 샘 방지 라인에 대해선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크릿데이 라이너 패드 모양의 경우 땅콩 모양의 라운드가 들어가 팬티 라인에 잘 맞춰져 샘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더 넓은 패드모양으로 안정감을 줘 샘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샘 방지라인이 갖춰져 있어 간혹 양이 많이 나왔을 때, 생리대 옆으로 혈이나 이물질이 새는 것을 잡아 옷이나 속옷에 묻어나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충북 음성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국내 생산되고 있으며, 자체적인 품질 테스트, 기능 테스트, 그리고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이 소비자들에게 나가는 등 제품의 품질력과 안전성을 더욱 높인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